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다르질링 내 최고의 팜스테이

다르질링의 팜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고: 9 이상 매우 좋음: 8 이상 좋음: 7 이상 만족: 6 이상
저희가 추천하는 숙소 낮은 요금 순으로 성급 + 요금 순 고평점 후기가 많은 순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Surrounded by greenery and offering a seasonal outdoor swimming pool, Tathagata Farm is located in a certified Organic Village in Darjeeling.

Absolute calm and quiet. It’s best for those who love peace and serenity. just forget everything else and relax when you’re here. Navin, though being not there, was superbly managing and attending every raised concern remotely. Hats off to you bro.Keep up the good job.

더 보기 숨기기
8
매우 좋음
11개 이용 후기
최저
₩81,801
(1박 요금)

다르질링 내에 자리한 Joe's Far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타이거 힐에서 19km, 해피 밸리 홍차원에서 6.2km, 마하칼 만디르에서 7.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팜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더 보기 숨기기
10
강력 추천
1개 이용 후기

다르질링 내에 위치한 Orange Bari Farmst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타이거 힐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샤워 시설, 슬리퍼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투숙객은 정원에서 휴식도 취할 수 있습니다.

더 보기 숨기기
최저
₩15,951
(1박 요금)

숙소에서 매일 아침 영국식/아일랜드식, 미국식 또는 아시아식 조식을 즐겨보세요.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Majestic Zen Farmstay에서 16km 거리에는 타이거 힐, 3.1km 거리에는 해피 밸리 홍차원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더 보기 숨기기
최저
₩57,260
(1박 요금)

다르질링 내에 자리한 Wood Locs Farm Stay & Campsi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타이거 힐에서 12km, 패드마자 나이두 히말라얀 줄라지컬 파크에서 19분 거리, 마하칼 만디르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더 보기 숨기기
최저
₩24,540
(1박 요금)

다르질링 내에 위치한 Mandala Fram St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타이거 힐에서 19km, 굼 모나스터리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 보기 숨기기
최저
₩32,720
(1박 요금)

Bijanbāri Bāzār 내에 자리한 Kasturi Farmstay by StayApa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해피 밸리 홍차원에서 24km, 마하칼 만디르에서 25km, 패드마자 나이두 히말라얀 줄라지컬 파크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보기 숨기기
최저
₩175,217
(1박 요금)

Bijanbāri Bāzār 내에 자리한 Dharti - The Glamping Haven by StayApa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해피 밸리 홍차원에서 26km, 마하칼 만디르에서 27km, 패드마자 나이두 히말라얀 줄라지컬 파크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보기 숨기기

Bijanbāri Bāzār 내에 위치한 Orchard Farmstay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싱갈릴라 국립공원에서 약 26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타이거 힐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보기 숨기기
최저
₩81,801
(1박 요금)

팜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특별한 경험을 찾는 여행객에게 팜스테이는 진정한 의미의 귀농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소유·경영하고 있는 농장에서 호스트 본인이 거주하거나 숙소로 리모델링된 본채를 숙소로 이용하게 됩니다. 아동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는 신나는 놀 거리를, 커플 여행객에게는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죠. 보통 조식이 제공되며, 투숙객이 직접 주운 계란으로 호스트가 정성스러운 요리를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다르질링 팜스테이 검색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다르질링 내 팜스테이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