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nt-Antonin-de-Lacalm 내에 위치한 Tipis Du Petit Buiss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알비 대성당에서 26km, 툴루즈 로트레크 미술관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정원 전망을 갖춘 테라스,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을 완비한 간이 주방, 샤워 시설 등을 구비한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쿡탑뿐 아니라 커피 머신, 주전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Tipis Du Petit Buisson에서 38km 거리에는 카스트르 전시 센터, 36km 거리에는 Goya Museum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카스트르-마자메 공항은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설명에 표시된 거리는 © OpenStreetMap을 통해 산출되었습니다
인기 시설 및 서비스
- 금연 객실
- 무료 주차
- 가족 객실
이용후기
항목별 점수
관심 있는 키워드를 선택해 이용후기를 확인하세요
실제 투숙객이 꼽은 이 숙소의 장점
- Carole
영국
“Lovely quiet location on the edge of a village Well equipped kitchen area Cosy tipis”
숙박 시설 주변
이용수칙
아동 정책
모든 연령의 아동이 투숙 가능합니다.
정확한 요금과 투숙 정원 정보를 확인하려면 함께 숙박할 아동의 수와 연령을 검색 조건에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유아용 침대 및 엑스트라 베드 정책
이용 가능한 유아용 침대 개수는 숙박옵션에 따라 달라집니다. 선택하신 숙박옵션 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숙소는 엑스트라 베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유아용 침대는 가능한 경우 제공됩니다.
중요 정보
정숙 시간은 00:00:00~07:00:00입니다.
현재 이 숙소는 코로나19(COVID-19)에 대응하기 위해 추가 안전 및 위생 조치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숙소는 코로나19(COVID-19)와 관련하여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조치를 시행 중입니다. 이에 따라 특정 서비스 제공 또는 어메니티 이용이 제한되거나 중단되었을 수 있습니다.
숙소 도착 시 손해 보증금(€ 300)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이는 현금으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체크아웃 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숙소 측 객실 점검 후 이상이 없을 시 손해 보증금 전액을 돌려드립니다.